이달 21일 수원 지역 시작으로 2~3월 전국 총 25차례 열어

(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이하 르호봇)가 이달 21일을 시작으로 전국 11개도시에서 25차례에 걸쳐 가맹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르호봇 공유오피스를 운영하고 싶은 이들과 르호봇 공유오피스를 건물에 유치하고자 하는 건물주를 대상으로 한 설명회는 이달 21일 서울/수도권/천안 지역에서 총 8회, 3월부터는 서울/수도권/울산/창원/부산 지역에서 총 17회 진행된다.

설명회는 공간을 비롯해 가구와 비품, 비서까지 지원하는 형태의 사무실인 ‘공유오피스(Shared Office)’에 관한 설명과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소개, 투자 및 가맹 안내,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신청자에 한해 추가 개별 상담을 진행하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가맹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르호봇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르호봇 관계자는 “르호봇 공유오피스 프랜차이즈 사업의 연평균 예상수익률은 24%가량으로,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사업 모델”이라며 “창업 시장이 날로 확대되고 공유오피스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폐점의 우려 없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꾸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르호봇은 국내 최다 공유오피스 브랜드로,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 센터와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블록큐브’ 센터를 비롯해 국내외 53개 공유오피스를 갖추고 4500여개 기업이 르호봇을 이용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