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예찬 기자 = 펀딩포유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된 분말식초를 생산하는 농업회사 현대F&B의 '슬림앤초'의 후원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회적기업인 현대F&B는 천연 농산물을 주원료한 고구마청,과일칩 등 자연식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자체기술로 만든 이번 신제품은 건강에 좋은 식초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분말타입 식초를 개발했다. 

포장도 1회분씩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을 수 있다. 슬림앤초는 기존 식초의 단점인 △ 강한냄새 △희석해야하는 불편함 △가지고 다니기 어려움 등을 해소한 제품이다.

맛도 바나나와 레몬 그리고 파인애플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몬은 40%, 파인애플과 바나나는 50%가 들어있어 과일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음용방법도 △ 분말 그대로 △ 차가운 물에 녹여서 시원하게 △따뜻한 물에 녹여서 차처럼 △탄산수에 넣어 상큼하게 △샐러드 등 신선요리에 넣어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
크라우드펀딩 특별할인으로 3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펀딩기간은 5월 24일까지이다.

현대F&B 박승만 대표는 “미세먼지 등 각종 환경오염 등으로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식초가 건강에 좋다는 것은 알지만 휴대와 희석 등이 불편해서 꾸준히 음용하기 어렵다. 슬림앤초는 이러한 문제점을 분말타입으로 해결했다. 슬림앤초를 통해 고객들이 진정한 웰빙라이프를 누리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